암보장과 실비보장 따로 이용해야하나요? 작성자 정보 l3pmbuo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6.06.22 11:29 컨텐츠 정보 5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암보장과 실비보장 따로 이용해야하나요? Q.암보장과 실비보장 따로 이용해야하나요?A. 암에 대해 많은 보장 (5천만원 이상)을 받고자 하신다면 따로 이용하시되 그런 목적이 없으시다면 하나만 이용하셔도 돼요.손해보험사 제품의 경우 실손+암특약+주계약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보장이 이루어지므로 하나만 이용하시는 것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. 0 추천 관련자료 링크 https://financedb.top/super/?JoinID=bohum&DistributionID=11 2 회 연결 https://financedb.top/super/?JoinID=bohum&DistributionID=11 2 회 연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 목록